소자본 치킨 창업 '나는 자연닭이다' 신규 매장 ‘의정부 민락점’ 오픈

이병학 기자

2021-04-22 13:07:26

소자본 치킨 창업 '나는 자연닭이다' 신규 매장 ‘의정부 민락점’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소자본 창업, 본사와 가맹점과의 소통과 상생을 목표로 하는 ㈜별에프앤비의 브랜드인 ‘나는 자연닭이다’ 가 1호 직영점인 남양주 진접점에서 성공적 오픈 및 운영 테스트를 마치고 의정부 민락점을 2021년 4월 6일에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4월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의정부 민락점은 의정부 최대 번화가중 한곳인 민락2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퇴근후 시원한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홀도 준비되어 있으며, 배달 및 포장도 가능하여, 의정부 지역에 거주하는 많은 고객분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업체관계자는 설명했다.

㈜별에프앤비 김기혁 대표는 “최근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에 대해서 고객분들이나 가맹점주 분들의 혼선이 야기되고 있는 상황에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치킨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소자본 치킨 창업 '나는 자연닭이다' 신규 매장 ‘의정부 민락점’ 오픈

‘나는 자연닭이다’는 맛과 건강, 그리고 자연을 모티브로 한 ‘나는 자연닭이다’는 국내산 신선육을 24시간 야채숙성 후 황기, 오가피, 천궁, 헛개, 감초 5가지 약재를 매장에서 직접 우려서 치킨반죽에 사용을 하여 만들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메뉴인 ‘자연이닭’은 후라이드 치킨 위에 국내산 인삼 튀김이 기본으로 올라가며, 고객 선택에 따라 버섯튀김이나, 수제 야채튀김으로 선택 가능하며, 건강을 생각한 ‘나는 자연닭이다’의 맛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메뉴다. ‘양념이닭’ 메뉴도 기본양념을 포함하여, 오미자, 복분자, 매실, 석류 양념으로 변경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경기 불황이 계속되는 상황 속 합리적인 소자본 창업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직영점을 먼저 개점하여 운영하는 ㈜별에프앤비의 경영이념으로 여러 예비 가맹점주와 동반성장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한편 ‘나는 자연닭이다’의 자세한 창업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