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증맞은 미니백 전성시대…스탠드오일, 팡도르·팡도르미니 3종 출시

이병학 기자

2021-04-09 11:03:34

앙증맞은 미니백 전성시대…스탠드오일, 팡도르·팡도르미니 3종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우리가 어딜 가나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은 이젠 단순히 전화의 기능뿐만 아니라 카메라와 카드, 책, 영화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었다. 이로 인해 가방 속 소지품이 확연히 줄어들었으며, 가방이 갖는 수납의 부담이 줄어들었고, 자연스럽게 미니백, 마이크로백의 시대가 도래했다.

최근의 흐름에 따라, 스마트폰만 들어갈 정도로 작은 마이크로백과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사이즈인 미니백은 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다. 비록 사이즈는 작지만, 다양한 오브제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 감성적인 컬러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스탠드오일의 신제품인 팡도르백 역시 미니백 전성시대를 맞아 셀러브리티의 잇백으로 떠오르고 있다. 팡도르백은 이탈리아에서 크리스마스에 먹던 팡도르빵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미니멀하면서도 앙증맞은 디자인의 크로스백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앙증맞은 미니백 전성시대…스탠드오일, 팡도르·팡도르미니 3종 출시


팡도르백은 크로스바디 스트랩을 조임끈으로 활용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사로잡았고, 스트링을 조이지 않아도 마그네틱으로 부착할 수 있어서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또한, 에어팟, 립스틱, 카드 등 소지품이 가벼운 미니멀리스트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측되는 팡도르미니는 복조리를 닮은 제품 바닥의 도톰한 쿠션감이 특징이다.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에 호보백처럼 편하게 들 수 있고, 3만 원대인 가성비 높은 가격 덕분에 선물용으로도 추천된다.

스탠드오일은 팡도르백과 팡도르미니백 신제품 출시일인 지난 4월 7일부터 13일까지 약 일주일간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3천 포인트가 지급되며 현재 스탠드오일 공식몰에서는 무료배송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탠드오일은 데일리백으로 활용도가 높은 가방 제품을 출시하는 패션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미니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브랜드이다. 특히 2030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신제품이 꾸준히 출시되는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