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 PC방, 장동민과 함께하는 창업 프로모션 선보여

이병학 기자

2021-04-05 13:41:43

사진=크라우드PC방
사진=크라우드PC방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장동민 PC방으로 알려진 PC방 프랜차이즈 '크라우드 PC방'에서는 pc방 창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pc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에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전략이다.

크라우드 PC방에서는 점주와 함께 pc방 창업시 공통투자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국내 유일무이한 시스템으로 창업을 처음 해보거나 금전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위해 본사가 직접 지분 투자 형식으로 운영하는 방식이다.

상권분석 및 인구분포도, 도면 및 견적 등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매장 운영에 도움을 주고, 가맹점 개설 후 임대료, 전기세, 전용선료, 인건비, 먹거리 구입비 등 고정비를 지급하여 수익 저조로 힘들어하는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한 것이다.

위와 같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지분을 투자해 수익을 나누는 방법을 제시하는 PC방 프랜차이즈는 국내에서 '크라우드 PC방'이 유일하다.

개그맨 장동민 이사는 홍보용 얼굴 모델이 아닌 전국의 크라우드 PC방 매장을 직접 찾아가 음식 조리 및 팬사인회, 게임대회 등 실질적인 홍보를 하고 있어 인근 PC방보다 더욱 큰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에 대비해 본사에서 특허를 가지고 있는 UV책상과 통과형 소독기, 매장 청결을 위한 본사의 가맹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크라우드 PC방 관계자는 "예비 점주와 협의해 입점 예상 건물의 주변 연령층, 주변 PC방의 시간대별 손님 좌석 가동률, 푸드카페의 종류 및 시스템 등 다양한 상권 분석으로 전문적으로 설계해 창업을 돕고 있다"며 "PC방 창업 시 신뢰가는 본사 선택을 통해 과도한 투자금을 줄여 리스트크를 줄이고,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방법으로 즐겁게 PC방 사업을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