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온택트 베이비페어’ 실시… 최대 60% 할인

심준보 기자

2021-04-05 10:37:12

이미지 제공 = 인터파크
이미지 제공 = 인터파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인터파크가 4월 5일부터 7일까지 온라인 박람회 ‘2021 베이비페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인터파크가 단 3일 동안 진행하는 대규모 온택트 할인전이다.

이번 행사에는 블루래핏, 팸퍼스, 와이업, 압타밀, 매일유업, 킨즈, 레이퀸 등 50여 개 유아동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관련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한 CJ홈쇼핑, 롯데아이몰 등 인터파크와 제휴를 맺은 대규모 유통채널도 참여해 다양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천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을 제공하며, 팸퍼스 기저귀를 배송비 2500원에 제공하는 체험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별 할인코너도 마련했다. 인터파크는 행사기간 내 오전 11시마다 ▲타임특가와 매일 새로운 상품들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하루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위해 인터파크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인터파크TV도 지원 사격에 나섰다.

오는 6일 오전 11시에는 ‘플레이도우 14팩 도구세트’를, 7일 오전 11시에는 ‘슈퍼대디 기저귀&물티슈’를 라이브방송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방송은 인터파크 통합 앱 내 인터파크TV를 통해 생중계 되며,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브랜드특가 코너는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기저귀/이유식/물티슈 △선케어/휴대용유모차/젖병 △완구/교구 등 총 3개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백화점&홈쇼핑 신상, ▲봄시즌 #나들이필수템BEST, ▲상반기 인터파크 리뷰TOP 등 테마별 다양한 상품들도 소개한다.

인터파크 리빙팀 정혜련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인터파크가 특정 테마에 맞춰 최대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인생세일’의 키즈편으로 마련했다”며 “임신과 출산, 각종 육아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온택트 베이비페어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