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센터' 일산·신중동지역 오픈

장순영 기자

2021-04-01 17:58:39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센터' 일산·신중동지역 오픈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9일 은퇴자산관리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센터' 를 일산 및 신중동 지역에 추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센터' 는 국민 모두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KB국민은행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은퇴자산관리 전문상담센터이다. 지난해 7월에 노원, 서초, 부산, 광주지역에 센터를 개설했다.

'KB골든라이프센터' 에서는 자산관리에 특화된 은퇴설계전문가가 고객의 은퇴준비 현황을 진단한 후 노후생활을 위해 재무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준비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하고, 은퇴준비자산 수익률 관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KB골든라이프센터 방문 고객은“은퇴준비에 대한 의문점이 많았는데, 전문가 상담으로 점검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은퇴자산관리에 대해 막연하게 알고 있던 부분에 대해 현실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어서 유익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KB골든라이프센터에서 은퇴 이후를 위해 재무, 비재무적 부분에 대한 준비사항을 점검할 수 있으며 부동산, 세금, 법률전문가와의 추가 상담도 가능하다”며, “많은 분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센터' 는 은퇴 준비에 관심 있는 시니어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1:1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상담 예약은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