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내일배움, 2021년 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과정 개설

이병학 기자

2021-04-01 09:45:32

KG에듀원 내일배움, 2021년 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과정 개설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KG에듀원 내일배움이 2021년 직업상담사2급 초단기 합격을 돕는 국비지원과정을 개설했다고 1일 밝혔다.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 개설된 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과정은 직업상담사 1타 강사로 꼽히는 정헌석 교수의 직강이 준비돼 있다. 정헌석 교수는 대학 강사로 교단에 선 것은 물론 ISO 9000 국제심사원, KS 전문 지도위원 동으로 활동한 바 있다.

정헌석 교수의 직강은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는 5과목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핵심 개념만 추려낸 강의와 저자직강 교재를 바탕으로, 빈출 포인트로 구성된 문제풀이로 집중하면 초단기 합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직업상담사2급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하지만 1급은 2급 자격증 취득 후 실무경력 3년 이상일 때 응시할 수 있다”면서 “누구나 도전 가능한 직업상담사2급을 KG에듀원 내일배움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는 직업상담사2급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재직자 또한 내일배움카드로 국비지원을 받아 공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추가국비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KG에듀원 내일배움의 국비지원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수강할 수 있다. 내일배움카드는 구직, 재직자,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자영업자 등 취업 여부나 직종에 관계 없이 국민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300만~500만원의 훈련비를 지급 받고 주택관리사 등 다양한 직업능력 개발 훈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