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설선물세트 50% 할인특가

이병학 기자

2020-01-21 00:00:00

자연지애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설선물세트 50% 할인특가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보리는 우리나라의 오곡(쌀, 보리, 조, 콩, 기장) 중 하나로서 옛날부터 보리밥, 보리차 등 다양하게 이용되어 왔다. 현대에는 쌀이 풍족하고 서구화된 식단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보리의 소비가 감소되었지만, 최근 보리의 영양성분이 알려지면서 빵, 음료, 국수 등 보리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또한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보리의 새싹을 지칭하는 새싹보리에 보리보다 더 많은 영양성분이 함유됐다고 알려지며 새싹보리를 찾는 사람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청정 폴란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설선물세트를 구성,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청정 폴란드 유기농 재배지에서 재배된 유기농 새싹보리순만을 이용했으며, 제조원 품질 규격에 맞춰 까다롭게 관리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열에 의해 쉽게 파괴되는 새싹보리의 영양소를 유지하기 위해 가열대신 미생물을 통제하는 공법인 'NHS 공법'을 사용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자연지애 측 설명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자사 새싹보리분말은 매 생산, 입고 단위별로 국가 공인기관에서 검사성적서를 확인하는 '이중안심시스템'을 통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대장균 및 금속성 이물, 잔류농약 320종까지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았으니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면서, "이번 설 명절을 맞아 50% 할인 특가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