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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3위 한화 김승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일 빅데이터뉴스와 2025년 10월 6일부터 2025년 11월 6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14,247,446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1,964,478개와 비교하면 19.08%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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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현대자동차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일 2025년 10월 6일부터 2025년 11월 6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268,270,830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156,401,152개와 비교하면 71.53%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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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포스코퓨처엠 2위 LG화학 3위 에코프로 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일 국내 화학 상장기업 85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6일부터 2025년 11월 6일까지의 85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28,865,057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774,059개와 비교하면 6.20%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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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KB국민카드 순으로 분석됐다.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0월 5일부터 2025년 11월 5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2,909,85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963,094개와 비교하면 9.29%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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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됐다. 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올리브영, 미샤,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비욘드,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아리따움, 더샘, 홀리카홀리카,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5년 10월 5일부터 2025년 11월 5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9,367,2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화장품 전문점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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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 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5일부터 2025년 11월 5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0,361,389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2,096,439개와 비교하면 14.96%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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