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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2위 에비앙, 3위 스파클생수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에비앙 3위 스파클생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2021년 1월 25일부터 2021년 2월 25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126,11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975,199개와 비교하면 5.07% 증가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
2021-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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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로션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뉴트로지나... 2위 더마비, 3위 앙방 順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뉴트로지나 2위 더마비 3위 앙방 순으로 분석됐다.바디로션은 화장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글리세린 또는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준다. 피부는 날씨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는데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보습 제품의 수요가 늘어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바디로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1년 1월 25일부터 2021년 2월 25일까지의 바디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18,062,2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
2021-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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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가스터디교육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가스터디교육 2위 대교 3위 웅진씽크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월 25일부터 2021년 2월 25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499,883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153,590개와 비교하면 8.8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
2021-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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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전력공사... 2위 한국철도공사, 3위 한국토지주택공사 順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전력공사 2위 한국철도공사 3위 한국토지주택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분의
2021-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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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아토앤오투 順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아토팜 3위 아토앤오투 순으로 분석됐다.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아기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2014년 1200억원에서 2018년 2000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
2021-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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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효성티앤씨... 2위 휠라홀딩스, 3위 한섬 順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효성티앤씨 2위 휠라홀딩스 3위 한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월 24일부터 2021년 2월 24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298,666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1,715,376개와 비교하면 39.5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2021-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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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나무, 에프앤가이드와 디지털 자산 지수 사업 공동 추진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 두나무가 국내 최대 민간지수회사 에프앤가이드와 ‘디지털 자산 지수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해 제휴했다고 23일 밝혔다. 두나무는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표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며 국내 최초 디지털 자산 지수인 UBCI(Upbit Cryptocurrency Index)를 선보이는 등 국내 디지털 자산 업계를 선도해왔다. 이번 에프앤가이드와의 제휴는 디지털 자산 시장의 성장에 따른 지수 다양화의 일환으로, 양사의 강점과 노하우를 더해 투자자의 관심사에 맞춘 디지털 자산 지수를 개발하기 위함이다. 제휴에 따라, 두나무는 가격, 거래량, 거래 대금 등 디지털 자산 관련 실시간 거래 데이터를 에프앤가이
2021-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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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현모 KT 대표' 올해 관심도 '톱'… '황현식 LG U+ 대표' 호감도 '1위'
ㅣ 1월1일~2월19일 50일간 3대 통신사 수장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 빅데이터 분석 국내 통신 3사중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수장은 '구현모 KT 대표'인것으로 나타났다. 23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통신3사 대표들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조사 기간은 1월1일부터 2월19일까지 50일간이다.분석 대상 대표는 해당 기간 '정보량 순'으로 ▲구현모 KT 대표 ▲박정호 SK텔레콤 대표 ▲황현식 LG U+ 대표 등이다. 분석 결과 온라인 게시물 수
2021-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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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드스파7... 2위 닥터탑, 3위 츠바키 順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닥터탑 3위 츠바키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2021-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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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화이트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월 23일부터 2021년 2월 23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403,251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930,128개와 비교하면 16.1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2021-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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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월 23일부터 2021년 2월 23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218,378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840,790개와 비교하면 68.9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2021-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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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례군, 구례5일시장 157개 점포 노후전선 정비
구례군은 화재에 취약한 전통시장의 화재 예방을 위해 구례5일시장 노후전선 전면교체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군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2020년 전통시장 노후전선 정비사업' 공모에 2020년 3월에 선정돼 사업비 4억7천800만 원을 확보했다.군은 오는 4월까지 구례5일시장 157개 점포를 대상으로 전기설비를 개선할 계획이다.전통시장 내 화재 발생 원인의 대부분이 누전, 합선인 점을 고려해 개별점포 내 옥내배선, 노후하거나 불량인 콘센트, 차단기, 분전반과 전등 등을 교체해 화재위험 시설에 대한 정비와 안전 검사까지 실시한다는 방침이다.김순호 군수는 "전통시장 화재의 대부분이 전기로 인해 발생하는 데다 화재 시 밀집된
2021-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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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온, 블록체인기반 개방형 협업 플랫폼 시장 진출
네트온(NETON)이 블록체인기반 시장 내 사업자와 영업자간 중개를 해 주는 '개방형 협업 플랫폼' 시장에 진출이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네트온(NETON)플랫폼은 늘 부족한 영업자로 인해 사업 확장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자와 영업자들을 연결해 주는 특화된 “개방형 협업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 커뮤니티와 함께 지속적으로 플랫폼의 가치사슬(Value chain)과 생태계(Ecosysetm)을 구축할 계획이며, 일반 사용자들이 정확한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컨택이 이루어 지다보니 잦은 분쟁이 발생하는 점을 예방하고자 사용자 경험기반의 수십만 데이터를 바탕으로 충분한 정보 제공과 연결을 해주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또한, 누구나
2021-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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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피엠 멤버스 모바일 앱, 상반기 내 베타 서비스 출시 예정
블록체인 기반 고객 리워드 플랫폼 에이피엠(apM) 코인은 에이피엠 멤버스 모바일 앱을 상반기 내 베타 서비스 출시하고 에이피엠 전자상품권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또 에이피엠 코인은 에이피엠 전자상품권 출시와 함께 에이피엠 코인으로 해당 전자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에이피엠 코인은 에이피엠, 에이피엠 플레이스, 에이피엠 럭스 등 패션 의류 도매 쇼핑몰의 고객과 입점 상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고객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에이피엠 쇼핑몰 고객들은 향후 출시 예정인 에이피엠 멤버스 모바일 앱에서 전자상품권 구매가 가능하고 에이피엠 코인으로 구매 시 가장 높은 혜택을 받
2021-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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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2위 강다니엘, 3위 아스트로 차은우 順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강다니엘 3위 아스트로 차은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월 21일부터 2021년 2월 21일까지 1,453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285,034,563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월 브랜드빅데이터 259,838,413개와 비교하면 9.70%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2021-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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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NCT 順
아이돌그룹 브랜드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NCT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월 20일부터 2021년 2월 20일까지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25,533,291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1월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63,832,057개와 비교하면 23.3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
2021-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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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르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닥터그루르 샴푸 3위 아베다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1월 22일부터 2021년 2월 22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8,973,805개를 분석했다. 지난 1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8,953,242개와 비교하면 0.0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2021-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