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저축·ISA·국내주식 거래 조건 충족 시 최대 5만 원 상품권 증정

이번 이벤트는 연금뿐 아니라 국내주식 투자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어 보다 체계적인 노후 준비와 자산 증식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 연금·ISA·국내주식 연계 거래시 상품권 혜택
우선 연금저축 순입금 조건을 달성하고 ISA 또는 국내주식 조건 둘 중 하나를 추가 달성한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 연금저축·ISA·국내주식 세 가지 거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모바일 배달 상품권을 지급한다.
상품별 조건 달성 기준은 △연금저축 및 ISA는 각각 100만 원 이상 순입금 △ 국내주식은 종합매매계좌 내 100만 원 이상 순매수이다. (국내주식은 2026년 1월 1일 기준 종합매매계좌 내 국내주식 잔고가 1만 원 미만인 고객에 한해 적용)
한화투자증권은 연금저축과 IRP(개인형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순입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금저축계좌에 300만 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에게는 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까지, IRP 계좌에 300만 원 이상 순입금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혜택을 지급한다.
특히 타 금융기관에서 연금을 이전하거나 ISA 만기 전환 금액을 입금하는 고객은 순입금액의 1.5배를 인정받아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김승룡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연금과 투자자산을 함께 관리해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고객이 다양한 금융상품을 연계 활용해 절세 혜택을 높이고 자산관리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www.hanwhawm.com), 모바일 앱 ‘한화투자증권 M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