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티켓링크에서 가장 사랑받은 ‘올해의 공연’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NHN링크는 지난해(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티켓링크 전체 공연 상품 중 티켓 판매 수를 기준으로, 대상 격인 △올해의 공연을 비롯해 △대극장 부문, △중소극장 부문, △연극 부문, △창작초연 부문에 선정된 각 작품을 공개했다.
전 작품에서 가장 높은 티켓파워를 올린 '올해의 공연'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이 차지했다. 지난해 10월 30일 개막한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10주년 기념 공연은 이번 시즌 총 112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1천석 이상을 기준으로 한 '대극장 부문'은 뮤지컬 '데스노트', 5백석 이하 '중소극장 부문'에서는 콘서트 뮤지컬 '트루스토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 '연극 부문'은 연극 '보이즈 인 더 밴드'가 차지했으며, '창작초연 부문'에서는 뮤지컬 '보더라인'이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NHN링크는 2026년 추천 공연으로 △뮤지컬 '비틀쥬스', △뮤지컬 '렌트', △뮤지컬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뮤지컬 '판', △뮤지컬 '말리', △뮤지컬 '트레이스 유', △뮤지컬 '푸른 사자 와니니', △연극 '정의의 사람들', △연극 '사의 찬미', △'샤롯데 더 플레이:서바이벌' 등 10개의 작품을 선정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