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관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EBS,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듀넷, 이지화 국어학원, 하나유치원, 광탄고등학교,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대원여자고등학교, ㈜모든에듀케이션 오대교수능연구소, 공필왕, ㈜해외교육, 한국타로리딩교육협회-렉시타로 등 총 4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성민기‧소프라노 김보민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플러스에듀쎈은 온라인 플랫폼과 방문 과외를 통해 국어, 영어, 수학, 사회, 역사, 과학 등 주요 과목에서 서울 주요 대학 중심의 상위권 강사진을 통해 체계적인 커리큘럼 및 1대1 맞춤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학년별 수준별 맞춤형 수업을 통해 학생의 학습 이해도와 성향을 반영한 효과적인 학습 전략을 실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박동수 대표는 “플러스에듀쎈은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학습 시스템으로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 증진과 효과적인 학습 관리를 실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교육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학부모와 학생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황인석 빅데이터뉴스 기자 hi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