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국민 간식 떡볶이도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매콤달콤 학교앞 떡볶이 양념’ 저당 제품 출시

신제품 '매콤달콤 학교앞 떡볶이 양념 저당'은 100g당 당 함량이 2g에 불과하다. 기존 양념 대비 당류를 94%나 줄이면서도 고춧가루를 넣어 깔끔한 매운맛을 살렸다. 다시마와 멸치 등 깊은 감칠맛을 내는 재료들로 하굣길에 먹던 추억의 떡볶이 양념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떡과 어묵 등 좋아하는 재료만 준비하면 다른 양념을 추가하지 않고도 혈당 스파이크 걱정을 덜어낸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삶은 계란, 곤약 떡, 치즈를 넣어 먹어도 좋다.
'샘표 매콤달콤 학교앞 떡볶이 양념 저당'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샘표는 저당으로도 일상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당은 줄이되 장맛은 제대로 살린△고추장 △쌈장 △초고추장 △비빔장을 비롯해, 맛있는 고단백 저당 식단을 완성해줄 △저당 불고기 양념 △저당 제육볶음 양념 △저당 찜닭 양념도 인기다.
샘표 관계자는 "당을 낮춘 떡볶이 양념에 곤약 떡이나 양배추 등 재료를 더하면, 매콤달콤한 맛은 그대로 즐기면서 보다 맛있게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맛있는 저당 제품을 통해, 누구나 일상에서 균형 잡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