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정보량 3만5140건으로 지난 10월 3만2086건 대비 3054건 9.52% 증가

기존 빵부장 소금빵, 초코빵 등에 이어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신제품 빵부장 말차빵은 트렌드를 반영해 국산 제주 말차 파우더로 풍미를 살렸다.
빵부장 시리즈 크루아상 모양에 말차 쌉쌀함과 우유를 조합한 제품으로, 음료인 ‘말차 라떼’ 맛을 구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식재료인 말차를 베이커리 스낵으로 재해석했다”며, “빵부장 식감과 함께 매력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11월 농심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3만5140건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지난 10월 3만2086건에 비해 3054건 9.52%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지난달 농심이 신라면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걸그룹 에스파를 발탁했다는 내용이 보도됐다”며, “이러한 영향으로 11월 농심 소비자 관심도가 직전 달 대비 상승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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