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종 출시…기존 위스키 라인업 강화

블렌디드 위스키는 한 증류소에서 나온 맥아 원료 위스키만으로 된 싱글 몰트 위스키와 한 증류소에서 나온 맥아 외 곡물 원료의 위스키만으로 된 싱글 그레인 위스키를 혼합해 만든 것
보니 앤 클라이드는 스코틀랜드 계곡에서 사냥을 즐기던 두 마리 사냥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자유와 용기를 상징하고 자연의 청량함과 스코틀랜드 정취를 담았다.
바닐라 향과 과일향, 드라이함이 어우러져 하이랜드 공기를 머금은 듯한 끝맛을 선사하며, 알코올 도수는 40%, 용량은 500ml다.
산악지대 물로 증류 과정을 거쳐 완성되며 피트(peat) 향과 바닐라 크림, 과일향이 조화를 이룬다.
끝맛은 꿀과 버터 여운이 지속되며 향신료 향과 맛이 나며, 알코올 도수는 40%, 용량은 500ml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두 제품은 자연환경이 자랑인 하이랜드 지역 특유 청정 수원과 장인정신으로 빚어 정통 스코틀랜드 위스키 풍미를 담은 브랜드”라며, “향과 밸런스를 통해 하이랜드 정신과 품격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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