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오랜턴을 잡아라…'킹오파 AFK', 할로윈 이벤트 실시

정혜영 기자

2025-10-23 14:07:36

'스푸키 나이트' 스타일 신규 파이터 2종 등장…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보상 마련

오는 23일 '킹 오브 파이터 AFK'가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스푸키 나이트 스타일의 신규 파이터 '매츄어'와 '야가미 이오리'의 모습. ⓒ 넷마블
오는 23일 '킹 오브 파이터 AFK'가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스푸키 나이트 스타일의 신규 파이터 '매츄어'와 '야가미 이오리'의 모습. ⓒ 넷마블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23일 '킹 오브 파이터 AFK'(킹오파 AFK)에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파이터 '야가미 이오리'와 '매츄어'를 기간 한정 복장 '스푸키 나이트 스타일'로 만날 수 있다. 야가미 이오리는 음산한 저승사자 콘셉트의 복장, 매츄어는 여우 요괴를 모티브로 한 매혹적인 스타일로 등장하여 스푸키 나이트 특유의 어둡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한껏 배가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킹오파 AFK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만 해도 스푸키 나이트 매츄어를 얻을 수 있으며, 추가 보상으로 스푸키 나이트 이오리, 매츄어 소환 토큰(최대 1천개), 레전드 펫 '데모니오'와 레전드 서포터 'G 망토'를 지급한다.

잭-오-랜턴이 보스로 등장하는 특별 던전 '펌킨 퍼레이드'도 열린다. 던전을 플레이하면 스푸키 나이트 파이터 소환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시즌 한정 프레임과 프로필 아이콘을 차등 지급한다. 간단한 좌우 조작으로 유령을 분류하는 미니게임 '고스트 셔플' 역시 이번에 만날 수 있다.

킹오파 AFK는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로 SNK의 대표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의 지적재산권(IP) 기반 게임이다. 5~15개의 카드로 덱을 꾸려 플레이어의 전략적 사고를 요구하며, 복고풍 그래픽과 현대적 아트워크가 어우러져 전투를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킹오파 AFK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