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글로벌 콘퍼런스 2025' 성료

정혜영 기자

2025-10-22 13:57:08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글로벌 콘퍼런스 2025'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락앤락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글로벌 콘퍼런스 2025'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락앤락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글로벌 콘퍼런스 2025'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락앤락이 지난 19일부터 사흘간 태국 방콕 쉐라톤 그랜드 수쿰핏 호텔에서 개최한 글로벌 콘퍼런스에는 대만, 말레이시아, 네덜란드, 멕시코 등 전 세계 24개국의 파트너사가 참석했다.

락앤락은 지난 2010년부터 독일, 베트남, 중국 등지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글로벌 사업 성과와 계획을 공유하는 행사를 개최해 왔다.

이날 행사는 이영상 락앤락 대표의 환영사로 포문을 열었으며, 락앤락의 2026년 비전과 글로벌 전략, 신제품 및 마케팅 전략 등의 발표가 이어졌다. 락앤락 관계자뿐만 아니라 태국 CP그룹, 대만 C&J Forest, 중동 Misbah 등 주요 거래선도 영업과 마케팅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

태국에 새롭게 문을 연 락앤락 신규 매장과 태국 재계 1위 기업 CP그룹의 유통 계열사인 Makro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등 한층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김영일 락앤락 해외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글로벌 콘퍼런스가 상호 간 파트너십을 돈독히 하고 미래 성장을 함께 설계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