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인터넷 요금제 '너겟 라이트' 정식 출시

정혜영 기자

2025-10-21 09:29:37

기존 상품 대비 월 최대 6600원 저렴
IPTV 및 유무선 결합도 가능

LG유플러스가 신규 인터넷 요금제 '너겟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신규 인터넷 요금제 '너겟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LG유플러스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LG유플러스가 신규 인터넷 요금제 '너겟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요금제는 IPTV뿐만 아니라 유무선 결합이 가능하며, 월 이용료는 최대 6600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대 3년까지 설정 가능했던 기존 요금제 약정 기간을 2년 늘린 5년까지 확대했다.

너겟 라이트는 지난 3월 LG유플러스가 신혼부부 및 결혼 예정 부부 대상으로 판매한 '다이렉트 신혼 프로모션 인터넷 요금제'라는 프로모션 요금제였다. 해당 요금제는 출시 이후 가입 대상이 아닌 고객 문의량이 증가했고, 이후 고객 요청을 반영해 가입 대상을 전 고객으로 확대했다.

너겟 라이트의 상품별 이용 요금은 5년 약정 및 IPTV 결합 시 100M·500M·1G 상품 중 선택할 수 있다. 가입 상품에 따라 기존 대비 월 최대 6600원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500M 이상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기가 Wi-Fi' 단말기 2대가 제공된다.

오인호 LG유플러스 홈사업담당(상무)은 "너겟 라이트 요금제 정식 출시는 고객 요청에서 시작된 요금제라 더욱 의미있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