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커머셜, 모든 서비스 한 눈에 확인 가능한 '웰컴패키지' 도입

한시은 기자

2025-10-21 09:55:15

재구매 고객 위한 금리 할인 프로그램 선보여

ⓒ 현대커머셜
ⓒ 현대커머셜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현대커머셜이 '웰컴 패키지'와 함께 차량 재구매 고객에게 금리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커머셜은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는 트럭, 버스 등 상용차와 굴착기, 지게차 등 건설 장비들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금융 상품과 상용차 이용 고객의 불편을 해소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차량 구입 비용과 사업 초기 자금을 한 번에 대출할 수 있는 '플러스 사업자금 신용대출'을 시작으로, 대출 상환 중 일시적인 어려움으로 결제금 납입이 힘든 고객을 위해 '1개월 결제 유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사업 운영에 필요한 '일감 구하기'나 기존에 이용하던 차량을 쉽고 편리하게 매각할 수 있는 '내차팔기' 서비스도 마련했다.

'웰컴 패키지'는 이러한 현대커머셜의 모든 상품∙서비스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으로 현대커머셜에서 신차 구매대출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상품안내서다.
이와 함께 웰컴패키지에는 물류∙운송 등의 업종에 주로 종사하는 고객들을 위해 야간 운전에 도움이 되는 '빛 반사 스티커'를 포함해 차량용 텀블러∙우산 등 맞춤형 생활용품들도 담았다.

한편, 현대커머셜은 차량을 교체하거나 추가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재구매 우대금리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현대커머셜의 금융 상품을 이용해 차량을 재구매 하는 고객은 금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차를 구매하면 0.3%P, 중고차를 구매하면 1.0%P 의 금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트럭 앱에서 미리 신청해두면 이후 금융 상품 이용시 금리 할인이 자동으로 반영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