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고객 위한 금리 할인 프로그램 선보여

현대커머셜은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는 트럭, 버스 등 상용차와 굴착기, 지게차 등 건설 장비들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금융 상품과 상용차 이용 고객의 불편을 해소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차량 구입 비용과 사업 초기 자금을 한 번에 대출할 수 있는 '플러스 사업자금 신용대출'을 시작으로, 대출 상환 중 일시적인 어려움으로 결제금 납입이 힘든 고객을 위해 '1개월 결제 유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사업 운영에 필요한 '일감 구하기'나 기존에 이용하던 차량을 쉽고 편리하게 매각할 수 있는 '내차팔기' 서비스도 마련했다.
'웰컴 패키지'는 이러한 현대커머셜의 모든 상품∙서비스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으로 현대커머셜에서 신차 구매대출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상품안내서다.
한편, 현대커머셜은 차량을 교체하거나 추가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재구매 우대금리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현대커머셜의 금융 상품을 이용해 차량을 재구매 하는 고객은 금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차를 구매하면 0.3%P, 중고차를 구매하면 1.0%P 의 금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트럭 앱에서 미리 신청해두면 이후 금융 상품 이용시 금리 할인이 자동으로 반영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