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NOW Brewing’ 이용 이벤트 진행...브루드 커피 쿠폰 증정

이태영 기자

2025-10-16 13:54:34

‘NOW Brewing’ 주문...전체 주문 84% 3분 이내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진행하는 ‘NOW Brewing(나우 브루잉)’ 서비스 이용시 해당되는 총 7종 음료 이미지 ⓒ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진행하는 ‘NOW Brewing(나우 브루잉)’ 서비스 이용시 해당되는 총 7종 음료 이미지 ⓒ 스타벅스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NOW Brewing(나우 브루잉)’ 서비스 이용 확대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오는 26일까지 톨 사이즈 브루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행사 기간에 NOW Brewing 배너를 통해 대상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게 영수증 당 스탬프 1개가 적립돼 스탬프 3개가 모이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오는 29일 스탬프 이벤트 기간 참여자에게 톨 사이즈 오늘의 커피 교환 쿠폰이 지급된다.

지난해 첫 공개된 NOW Brewing은 출근길이나 점심시간 등 주문이 몰리는 특정 시간대에 활성화되는 서비스로, 특정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다.

골드, 그린 등급 회원이 이용 가능하고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아이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등 총 7종 음료를 한 번에 최대 4잔까지 주문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 서비스는 전담 파트너가 음료를 제조해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이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7월 스타벅스는 약 620점포 NOW Brewing 운영 현황을 살펴봤다. 전체 주문의 84%가 3분 이내 제공돼 출근시간, 점심시간 등 피크타임에 일반 음료를 주문한 고객 대기시간도 줄였다.

서비스 이용량이 많은 상위 50개 매장은 NOW Brewing으로 접수된 주문을 2분 이내로 고객에게 전달됐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전체 주문 약 40%가 사이렌 오더로 이뤄져 모바일 주문이 활성화돼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해 NOW Brewing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담당은 “일상에서 시간 단축하는 NOW Brewing을 많은 고객에게 권유하기 위해 브루드 커피 쿠폰 증정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NOW Brewing 서비스를 통해 이달 출시된 별빛 블렌드 원두로 내린 맛과 향을 느끼시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