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세계백화점과 올해 마지막 '5Mazing Card Festa' 진행

한시은 기자

2025-10-16 09:50:16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추가 2만원 캐시백 이벤트까지

ⓒ 신한카드
ⓒ 신한카드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올해 마지막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5Mazing Card Festa)'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행사 기간 내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 결제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신백리워드'로 지급한다. 행사 금액은 점포별로 상이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점포별 리워드 행사와 동시에 신세계 제휴카드 이용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 5종도 신세계백화점 앱을 통해 제공한다. △스위트/델리 5000원 할인권, △식당가 5000원 할인권, △워치/쥬얼리 브랜드 5만원 할인권, △패션/잡화 브랜드 2만원 할인권, △주방/베딩/데코 브랜드 2만원 할인권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는 고액 결제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캐시백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 신한카드, 신세계 The BLOSSOM 신한카드 등 신세계 제휴카드가 대상이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