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SSG닷컴 오프라인 행사 ‘미지엄’ 페스타 참여

이태영 기자

2025-10-15 13:24:56

‘달콤한 럭셔리’ 브랜드 확대

15일부터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리는 SSG닷컴의 오프라인 행사 '美지엄(미지엄)' 페스타에 마련된 하겐다즈의 유럽 오리엔트 특급 열차 콘셉트 부스 사진 이미지 ⓒ 하겐다즈
15일부터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리는 SSG닷컴의 오프라인 행사 '美지엄(미지엄)' 페스타에 마련된 하겐다즈의 유럽 오리엔트 특급 열차 콘셉트 부스 사진 이미지 ⓒ 하겐다즈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하겐다즈가 15일부터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리는 SSG닷컴의 오프라인 행사 '美지엄(미지엄)' 페스타에 참여한다.

15일 하겐다즈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SSG 미식관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부스를 단독 운영한다.

지난 9월 하겐다즈는 글로벌 스틱바 캠페인 ‘달콤한 럭셔리’로 성수동에서 유럽 오리엔트 특급 열차 콘셉트로 한 스틱바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행사장 3층 스위트 존 입구에 위치한 부스에 실제 열차처럼 생긴 3D 철제 기차 모형과 대형 스틱바 오브제로 구성된 포토존이 마련됐다.

부스 내부에는 하겐다즈의 딸기, 바닐라, 초콜릿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라운지와 아이스크림을 시식 가능한 테이스팅 바가 준비됐다.
또 SSG닷컴에서 판매 중인 하겐다즈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쇼케이스 전시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하겐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만 해도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통해 스틱바와 한정판 굿즈 등 경품이 증정된다. 현장에서 제공되는 SSG닷컴 온·오프라인 전용 쿠폰 혜택도 준비됐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하겐다즈는 지난 3월 글로벌 스틱바 캠페인 달콤한 럭셔리를 진행해 지난 9월 열린 성수동 팝업스토어에 이어 이번 SSG 미지엄 페스타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