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첫선

정혜영 기자

2025-10-15 10:03:30

16중 고주파(RF) 및 일렉트로포레이션(EP) 동시 출력

LG생활건강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에서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에서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 LG생활건강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에서 두 번째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6월 LG생활건강은 LG전자로부터 LG 프라엘(Pra.L) 브랜드와 자산을 양수했다. 이후 첫 뷰티 디바이스인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선보인 바 있다.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강력한 고주파(RF)를 기반으로 일렉트로포레이션(EP·Electroporation), 미세 전류(MC), EMS 등 다양한 기능을 함께 갖춘 뷰티 기기다. 16중 고주파와 화장품 유효성분 침투를 돕는 일렉트로포레이션 기술을 탑재해 피부 속 콜라젠 생성을 돕는다.

신제품은 △피부 광채 개선을 위한 'GLOW 모드' △탄력 생성에 중점을 둔 'FIRM 모드' △이중 턱 케어를 위한 'JAW 모드' △미세 전류로 모공 수축을 돕는 'PORE 모드'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EYE 모드' 등 총 5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디바이스 헤드가 피부에 밀착했을 때만 작동하도록 설계됐으며, 기기의 실시간 움직임과 피부 온도를 측정하는 정밀한 센서도 갖췄다.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프라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