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7회 맞은 국내 최대 미식과 휴식 페스티벌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현대카드가 엄선한 50개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50% 할인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미식 페스티벌로 지난 2006년 시작돼 올해로 27회를 맞았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국내 프리미엄 호텔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로 새로운 휴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국내 대표적인 호텔 페스티벌이다.
올해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음식을 통한 문화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선정했다. 특히, '미쉐린 셀렉티드'에 선정된 레스토랑, 최신 미식트렌드를 반영한 파인 다이닝(fine dining) 라인업,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 레스토랑 등도 추가했다.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약 50곳의 레스토랑이 참여하며,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에는 서울·부산·제주·인천에 위치한 국내 프리미엄 호텔 총 28곳이 참여한다.
서울에서는 △조선팰리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 등 18개 호텔이, 부산에서는 △그랜드 조선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 4개 호텔이 참여한다.
특히 최상위 등급 객실을 제공하는 호텔이 전년 대비 늘어 호캉스를 즐기려는 회원들에게 쾌적한 휴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컨템포러리 럭셔리 호텔 파라다이스 시티의 경우 지난해 대비 상향된 디럭스 스위트 룸으로 구성됐다.
현대카드 호텔위크 09는 현대카드 앱에서 호텔별 예약 방식 및 혜택 확인 후 예약해 이용할 수 있다. 서울∙인천 지역의 경우 호텔별로 1박을 이용할 수 있고, 다른 지역의 경우 2박까지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