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웹3 'PLAY3', '슈빌: 슈퍼빌런 원티드'와 협업

정혜영 기자

2025-10-13 10:41:35

코스튬 NFT 패키지 4종 판매

'슈빌: 슈퍼빌런 원티드'와 협업을 통해 '컬래버 상점'을 선보인 PLAY3(플레이쓰리) ⓒ 컴투스홀딩스
'슈빌: 슈퍼빌런 원티드'와 협업을 통해 '컬래버 상점'을 선보인 PLAY3(플레이쓰리) ⓒ 컴투스홀딩스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웹3 커뮤니티 광장 'PLAY3(플레이쓰리)'와 방치형 액션 RPG '슈빌: 슈퍼빌런 원티드'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PLAY3는 XPLA 메인넷 기반의 웹3 커뮤니티 광장으로, 이용자는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가상 공간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NFT 등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하면 별도의 앱 설치나 전자 지갑 연결 없이 XPLA 지갑이 자동 생성된다.

PLAY3는 슈빌: 슈퍼빌런 원티드와 협업을 통해 '컬래버 상점'을 선보인다. 컬래버 상점에서는 PLAY3와 게임 내에서 동시에 착용할 수 있는 코스튬 NFT 패키지 4종을 판매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슈빌: 슈퍼빌런 원티드에서 PLAY3로 즉시 이동할 수 있는 기능도 신설했다. 이용자들은 PLAY3와 게임을 자유롭게 오가며 콘텐츠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장종철 컴투스홀딩스 블록체인 사업 부문장은 "PLAY3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게임과 협업해 웹3 생태계 확장을 선도하고 이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