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궁중문화축전 '한복연향' 행사 참여

10일 동원F&B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K-컬처에 대해 한국의 음료인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는 조선시대 진상품으로 올렸던 보성 찻잎이 현대적으로 재해석돼 아이스티와 제로 칼로리가 결합된 제품이다.
동원F&B는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 한라봉’을 공개했다.
방문객들은 신제품을 시음하고 신제품 디자인 선호도 투표에도 참여했다. 투표 결과는 제품 패키지에 반영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 문화유산에 대한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를 글로벌 음료 브랜드로 키워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