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5 고객만족도' 3관왕 쾌거

정혜영 기자

2025-10-01 17:03:32

비데·정수기·침대 3개 부문 1위에 선정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시상식에서 이용준 코웨이 고객품질본부장(오른쪽)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코웨이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시상식에서 이용준 코웨이 고객품질본부장(오른쪽)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코웨이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비데·정수기·침대 3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1일 밝혔다.

KCSI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다.

코웨이는 올해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침대 부문 5년 연속 1위에 이어 올해 신설된 비데 부문 초대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이어 비데 부문 소비자 조사에서 89.3점으로 경쟁사 대비 월등한 점수를 기록했다.

정수기 부문은 통산 22회 1위를 차지했다. 총점 88.7점을 기록해 경쟁사와 큰 격차를 보였고 세부 평가 항목 중 △정수된 물의 맛과 품질 △설치 및 A/S 서비스 △내구성 등에서 압도적인 점수를 얻었다.
서장원 코웨이 대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