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한 빼빼로 광고 공개

이태영 기자

2025-10-01 17:20:00

빼빼로 '나눔' 가치 담아…온팩 패키지 출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1일 롯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슬로건은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로 빼빼로의 핵심 가치인 '마음 나눔'을 담았다.

국내에서 전개되는 '빼빼로데이 나눔 가치' 편에서는 빼빼로의 '마음 나눔' 가치를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소개한다. 이들은 빼빼로를 통해 마음을 주고받는 모습을 보여주며 빼빼로데이 동참을 독려한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11월 11일은 한국의 대표 기념일인 빼빼로데이임을 강조한다.

더불어 마음 가득한 선물, 달콤한 기념일, 우정의 상징 등 빼빼로를 주고받는 다양한 의미에 대해 설명한다.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8월 말 선공개해 공개 일주일만에 6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빼빼로데이 광고 온에어에 맞춰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담긴 온팩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달 중순 이후부터는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빼빼로데이의 인지도를 세계적으로 높일 계획"이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K-기념일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