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혜택 확대 '더베스트엑스오' 출시

한시은 기자

2025-10-01 09:55:57

기존 더베스트엑스 고객, 카드 변경 없이 동일한 혜택 받아

ⓒ 신한카드
ⓒ 신한카드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지난 2월 출시한 'The BEST-X(이하 더베스트엑스)'의 서비스를 확대한 'The BEST-XO(이하 더베스트엑스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더베스트엑스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고객 혜택을 폭을 넓히기 위해 더베스트엑스오로 재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마이신한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스카이패스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프트 옵션도 백화점, 호텔외식, 여행 및 항공 이용권, 마일리지 등으로 구성됐다.

마이신한포인트형, 스카이패스형 모두 국내에서 신한 SOL페이(이하 신한쏠페이)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0.5% 포인트를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줬는데, 간편결제인 네이버페이, 쿠페이 적립처를 추가해 해당 적립처 이용금액 또한 0.5%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해외에서 결제 시에는 일시불 이용금액 1%를 추가 포인트로 제공한다. 또, 신규 서비스로 모든 주유소 이용금액의 3% 포인트를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추가 제공한다.
연간 이용금액(1월 ~ 12월)에 따라 최대 17만원의 캐시백도 지급한다. 앱을 통해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 서비스도 업그레이드했다.

더베스트엑스오는 더베스트엑스와 같이 메탈릭 패턴을 강조한 실버 카드 플레이트와 전용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추후 메탈 플레이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더베스트엑스 고객의 경우, 카드 변경 없이 더베스트엑스오의 혜택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쏠페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