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7~19일 美 '트위치콘 2025' 참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K-엑스포는 K-콘텐츠 및 연관 산업의 해외 동반 수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한류 박람회다.
넷마블은 지난 28일 막을 연 이번 행사에서 액션 RPG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출품한다. 부스에서는 게임 영상 관람 및 시연 행사가 진행되며, 행사장 내 위치한 극장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영상을 상영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디앤씨미디어의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정식 출시 약 10개월만에 글로벌 누적 6000만 이용자를 달성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K-엑스포는 한국 게임의 경쟁력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는 자리"라며 "글로벌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하며 K-게임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