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행복드림센터, 이전 현판식 개최

한시은 기자

2025-09-29 16:32:43

소비자 보호·고객 상담 서비스 품질 향상 나서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첫 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임직원들과 NH농협캐피탈 행복드림센터 현판식을 진행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캐피탈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첫 줄 왼쪽에서 네 번째)가 임직원들과 NH농협캐피탈 행복드림센터 현판식을 진행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캐피탈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NH농협캐피탈은 최근 고객 상담 전담 부서인 행복드림센터(콜센터)를 이전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복드림센터 이전은 안정적인 상담 환경 구축과 임직원 근무 여건 개선 등을 위해 추진됐다. 행복드림센터는 금융 상품 상담, 계약 안내, 민원 처리 등 종합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판식에는 NH농협캐피탈 임직원과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고객 만족 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는 "행복드림센터는 고객과 회사를 연결하는 소통의 최전선"이라며, "더욱 편리하고 신속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