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비스터 컬렉션과 유럽 9개 도시서 이벤트 진행

한시은 기자

2025-09-26 11:11:33

유럽서도 토스뱅크 고객 위한 혜택 제공

ⓒ 토스뱅크
ⓒ 토스뱅크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토스뱅크가 유럽 럭셔리 아울렛 브랜드 비스터 컬렉션과 함께 차별화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비스터 컬렉션은 럭셔리 패션과 식음료, 문화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유럽의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파리, 밀라노, 런던 등에 위치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토스뱅크 고객들에게는 유럽 9개 빌리지 전역에서 VIP 패스가 적용된다. VIP 패스는 쇼핑 시 추가 10% 할인 혜택과 최대 10유로 상당의 음료와 간식 쿠폰을 제공한다.

파리, 더블린, 뮌헨, 프랑크푸르트, 브뤼셀 빌리지를 방문하는 고객은 핸즈프리 쇼핑도 즐길 수 있다. 프랑크푸르트, 뮌헨, 밀라노 빌리지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토스뱅크와 비스터 컬렉션의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22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비스터 컬렉션 온라인 사이트 내 토스뱅크 전용 페이지에서 VIP 패스를 등록하면 된다. VIP 등록 후 QR코드를 저장하면 현장에서 곧바로 이용 가능하다.

핸즈프리 서비스와 식음료 혜택은 각 빌리지 컨시어지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무료 서틀버스 서비스는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예약하면 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소비가 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혜택으로 화답하겠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