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들어 네번째 고객 참여형 교통안전문화 캠페인 진행

특히, 매년 체계적인 킥보드 안전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마이크로 킥보드'와 협업해 제작한 '카르르 세이프티 패키지'(헬멧·보호대 등)를 함으로써 안전문화 확산에 의미를 더했다.
캠페인 뿐만 아니라 △어린이 교통안전 그리기 공모전 △카카오페이 래플을 통한 추첨 이벤트 △온라인 안전서약 이벤트 △ 오프라인 킥보드 교육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모빌리티뮤지엄에는 킥보드 전용 체험장을 조성해 킥보드 안전교육을 정규 운영할 계획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안전한 모빌리티 이용 습관을 확산하고 부모와 함께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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