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뷰티케어 시장 공략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콜라겐 드링크 △파우더 스틱 △구미 젤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안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번에 선보이는 '셀렉스 밀세라' 콜라겐 제품들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겉을 지켜주는 밀크세라마이드를 성분과 함께 △비오틴 △비타민C △알루론산 △엘라스틴 △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으로 구성됐다.
밀세라 콜라겐 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밀세라 콜라겐 드링크'는 125mL 음료 제품으로 저분자 콜라겐 1만mg과 밀크세라마이드 600mg이 함유됐다. 프랑스산 프리미엄 비오틴 △비타민C △글루타치온이 추가돼 이너뷰티 케어가 가능하고 레몬소다 맛으로, 설탕 무첨가에 45kcal로 구성됐다.
'밀세라 콜라겐 파우더'는 물 없이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타입이다. △1200mG의 저분자 콜라겐 △밀크세라마이드 600mG △비오틴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추가 배합됐다. 레몬요거트맛으로 열량은 11kcal다.
'셀렉스 밀세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홈 뷰티케어가 가능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의 목표와 기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밀세라 관계자는 "결혼식이나 웨딩촬영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전문가의 관리처럼 집중적인 케어가 필요할 때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으로 D-day를 완벽하게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