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 글로벌 정식 출시

정혜영 기자

2025-09-24 15:25:05

6개 언어 지원과 한국어·일본어 풀더빙 제공

ⓒ 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픽셀트라이브(대표 배정현)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를 전 세계(중국 제외)에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가디스오더'는 레트로 감성의 2D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회피와 반격 등 정교한 조작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작품이다.

자동 전투 없이 직접 조작 중심의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며, 세 명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전환해 싸우는 '태그 전투'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6월부터 일부 국가에서 약 3개월간 소프트론칭을 진행한 '가디스오'는 △고퀄리티 도트 그래픽 △전략적 전투 조합 △액션의 짜릿한 손맛을 중심으로 호평 받았다.

카카오게임즈와 픽셀트라이브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콘텐츠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거치고 이번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선보였다. 정식 출시 버전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 및 간체, 스페인어 등 총 6개 언어를 지원하며, 한국어와 일본어 더빙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브랜드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