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2만 명에 '라이너·플랭' 3개월 제공

LG유플러스는 이 같은 내용의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유독픽 AI는 LG유플러스가 지난 7월 선보인 AI 구독 상품으로 10가지 AI 서비스 가운데 중 2가지를 매월 직접 골라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AI 서비스 조합은 '라이너'와 '플랭'이다. 라이너는 전문가 출처가 명확한 AI 검색 서비스로 전 세계 220여 개국에서 누적 가입자 1200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매월 다른 조합으로 AI 무료 구독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마감일까지 구독을 신청하면 3개월 동안 비용 부담 없이 해당 서비스를 쓸 수 있으며 구독 후 2개월이 지난 시점부터 유료 전환 알림이 수신된다. 구독을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 구독 서비스인 '유독'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라이너+플랭 구독하러 가기'를 누르면 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현승 LG유플러스 구독/옴니플랫폼담당(상무)은 "AI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구독료 부담으로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통신사와 상관 없이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AI를 경험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