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60계치킨 콜라보 상품 출시

이태영 기자

2025-09-24 15:22:20

식자재 유통 고객사 협업 통해 온라인 전용 상품 기획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과 협력해 컬래버 상품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판로 확대를 돕고, 온라인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신상품은 60계치킨의 인기 메뉴 ▲간지치킨 ▲하하핫치킨을 재해석해 개발한 냉장 간편식이다. 특제 간장 소스가 적용된 '간지치킨주먹밥', 매콤한 '하하핫치킨주먹밥' 2종이다.

해당 상품은 우선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돼 향후 유통 채널이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의 대표 메뉴를 소비자와 더 가까운 곳에서 소개하기 위해 브랜드 레시피를 활용한 컬래버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