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화덕피자·스테이크' 출시…더플레이스 관심도↑

한시은 기자

2025-09-19 10:51:53

최근 30일간 정보량 2226건으로 직전동기 2090건 대비 136건 증가

더플레이스, 가을의 깊은 풍미 살린 ‘화덕피자·스테이크’ 출시.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가을의 깊은 풍미 살린 ‘화덕피자·스테이크’ 출시. ⓒ CJ푸드빌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가을에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신메뉴 화덕피자와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는 수제도우와 함께 3가지 버섯을 화덕에서 갓 구워낸 뒤, 부드러운 맛의 부팔라 모짜렐라 치즈와 트러플을 더했다. 더플레이스의 전문성으로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도우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어우러진다.

'비스테카&트러플 리조또'는 진한 트러플 크림 리조또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낸 안심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시즌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1년 중 가장 달콤한 무화과를 만날 수 있는 가을을 맞아, 제철 생무화과와 수제 리코타 치즈를 조화롭게 완성한 '무화과 리코타 샐러드'는 지난해 고객 호응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신선한 무화과만을 제공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은은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디저트 '밤 티라미수'도 다시 선보이며 풍성한 가을 미식을 준비했다.
신메뉴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어텀 스페셜 세트'도 마련했다. '부팔라 트러플 풍기' 피자,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홍새우로 깊은 맛을 낸 '감베리 크레마 비스크'의 구성으로, 단품 대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메뉴 출시 기념 오는 10월1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통해 '어텀 스페셜 세트'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을철 가장 맛있는 재료에 수제 레시피를 더해 정성껏 만든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 데이터앤리서치
ⓒ 데이터앤리서치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CJ푸드빌 더플레이스에 대해 최근 30일간 온라인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직전 30일에 비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30일(2025.08.21~09.19) 기간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관련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2226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관련 포스팅 수는 직전 30일간(2025.07.22~08.20) 2090건에 비해 136건 6.51% 증가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CJ푸드빌 더플레이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온라인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