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보상 제공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피락시스'는 '류드밀라'에 이은 두번째 초월 등급 서번트(캐릭터)다. 검은 피 세력 소속으로 적들에게 '지옥 화염'을 주입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
적 진영의 강력한 상대를 자신의 앞으로 이동시키고 능력치를 낮추는 스킬도 갖추고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끄는데 도움을 준다. 적에게 피해를 입을수록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동시에 증가하는 것도 특징이다. 최상위 등급인 초월 등급 서번트는 독보적인 성능을 가진 만큼 파티당 한 명만 배치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길드 점령전'도 열린다. '길드 점령전'은 영지를 탈환하기 위해 길드 간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다. 점령에 성공한 영지에서는 자동으로 1분마다 포인트가 누적되며, 영지의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점수가 쌓인다. 획득한 포인트를 '초월의 성석', '이둔의 마법석', '인도하는 빛' 등 주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엘라의 물약가방 정리'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본지가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올 2분기 컴투스홀딩스 관련 게시물 수를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2분기 컴투스홀딩스 관련 포스팅 수는 9295건으로 지난해 2분기 5885건 대비 3410건, 57.94% 증가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올 2분기 컴투스홀딩스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