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열린 'BTS FESTA'는 방탄소년단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한 연례 축제로, 이날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방탄소년단 관련 전시와 참여형 부스, 포토존 등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축제 기간 약 6만여 명의 전 세계 방문객이 현장을 찾았으며, 오뚜기는 축제장에 'Jinjja Love, 진라면!' 테마의 브랜딩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진라면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했다.
이날 방문객들은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모델인 진라면의 'Jinjja Love, 진라면!' 슬로건이 반영된 부스를 체험했다. 약 4000여 명의 방문객이 진라면 매운맛과 치즈라면을 시식했으며 오뚜기는 진라면 약간매운맛도 4만 개 제공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2025 BTS FESTA 오프라인 행사에서 방문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성원 덕분에 진라면이 전 세계로 더욱 뻗어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진라면과 방탄소년단 진이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글로벌 스토리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