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 더블 적립 진행

최효경 기자

2025-06-13 09:41:42

ⓒ스타벅스
ⓒ스타벅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e-프리퀀시 스티커를 더블로 적립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3일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된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해당된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는 2013년부터 진행중인 고객 사은 이벤트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5월 22일부터 라코스테와 협업한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 총 8종의 증정품과 함께, e-스티커를 완성해 다른 8종의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제조 음료 3잔 구매 시 예약할 수 있는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이번 이벤트 기간 별 3개 추가 적립 이벤트,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배달비 무료 혜택은 회원 등급과 관계없이 스타벅스 회원 전용 배달 앱 서비스인 딜리버스로 주문 시 누구나 적용 가능하며, 프라푸치노 또는 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별 3개 추가 증정 이벤트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