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넛츠는 국내 최초 1인 견과 섭취량 1oz(28g) 기준을 도입해 올바른 넛츠 문화를 제시한 시초 브랜드로 'Beyond nuts, 견과 그 이상의 가치'라는 슬로건에 기반해 최근 땅콩버터 스프레드까지 출시했다.
닥터넛츠는 최근 땅콩버터 제품군의 미디어 노출과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닥터넛츠 땅콩버터 스프레드는 단일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산을 다량 함유한 아르헨티나산 하이올레산(High-olecic) 땅콩을 100% 사용해 만들었다.
닥터넛츠 땅콩버터 스프레드는 설탕, 소금 등의 첨가 없이 100% 땅콩으로 가득 채운 식단 관리템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인테이크 관계자는 "닥터넛츠 땅콩버터 스프레드는 견과를 가장 가치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는 프리미엄 견과 브랜드 닥터넛츠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신제품"이라며 "하이올레산 땅콩 100%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 꼭 드셔보시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