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선물세트는 그동안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컬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곰표의 인기 스낵을 한데 모은 것은 물론, 레트로 감성을 결합시킨 특별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곰표의 대표 스낵 5종으로 구성됐다. ▲'곰표 오리지널 팝콘' ▲'곰표 오리지널 나쵸'를 비롯해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된 '곰표 김치볶음밥맛 나쵸' ▲크리미한 풍미가 일품인 '곰표 대파크림치즈 팝콘'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까지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곰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활용한 레트로 감성의 곰표 에코백이 함께 구성되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았다.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200명에게는 구매 시 '바게트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한제분mall에서 매달 25일마다 진행되는 곰이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7%(최대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몰인 '곰표하우스'와 '대한제분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이색 마케팅을 전개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통해 곰표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소비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제분은 73년 된 상표이자 현재도 밀가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곰표’ 브랜드를 앞세워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곰표 브랜드는 현재 밀가루를 비롯해 부침/튀김가루, 팝콘/나쵸/오징어튀김 등 식품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8년부터는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컬쳐 브랜드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