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큐베이팅은 지원부터 상품 기획, 생산, 마케팅, 풀필먼트(통합 물류), 해외시장 진출까지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하는 독자적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이다. 4기부터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 운영을 통해 단순 브랜드 육성에서 벗어나, 기업 경영 전반에 대한 전문적 지원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기수의 경우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240여개 기업이 지원해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중심의 ‘IP 유니버스’ 전략과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의 성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CJ온큐베이팅 4기 기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CJ온큐베이팅 4기에 선발된 라이킷은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당신은 좋은 것만 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웰니스 전문 브랜드다. ▲알파cd의 원조 ‘슬림쏙 씬덱스 3500’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의 식전 필수템 ‘애플킥 페이즈투 3000’ ▲이탈리아 황제의 밀인 파로로 만든 ‘글루쏙 파로효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이킷 관계자는 “올해에는 디톡스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두유라이크 CCAB’와 현대인 위건강 위한 ‘두유라이크 초록엑기스’를 출시하면서 제품군을 강화한 것이 CJ온큐베이팅에 선정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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