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쏘! 해피 피크닉 DAY'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가족, 체험, 소시지, 소풍을 키워드로 테마파크 전역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문화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상하농원은 행사 기간 △온가족이 함께하는 가족오락회 △버블쇼, 풍선아트, 복화술 연극 등 관객 참여형 마술 SHOW △퓨전국악 및 현악 버스킹 공연 등을 선보인다.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가족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체험교실에서는 상하농원 햄공방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 '부어스트 소시지'를 활용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치즈 부어스트 소시지 만들기 △토핑 부어스트 소시지 만들기 △소시지 핫도그 만들기 등 햄 공방장과 함께 직접 제품을 만들며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상하농원은 △고구마 심기 체험 △딸기 수확 체험 등을 통해 농업의 다양한 형태 속에서 건강한 먹거리가 생산되는 과정을 배우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상하농원의 철학과 역사를 소개하는 '공방 가이드 투어' 프로그램과 지난해 새롭게 조성된 '수목원 산책'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장 곳곳에는 △식물을 활용한 가드닝 체험 △이끼 액자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쏘! 해피 피크닉 DAY는 가족이 자연 속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상하농원은 건강한 먹거리와 자연친화적인 체험을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