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는 지난 1일 만우절에 맞춰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콘텐츠는 기존 아이셔에이슬 마니아 층은 물론, 극강의 신맛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았다.
핵아이셔에이슬은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신맛을 더욱 극대화한 제품으로,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당 걱정 없는 제로슈거에 12도의 알코올 도수로 출시됐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이날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대, 건대 등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핵아이셔 츄잉캔디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온라인에서는 신맛 챌린지를 전개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2020년 소주류 최초로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의 성공에 이어, 이번 '핵아이셔에이슬'로 과일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