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오트리 하루견과 죽염담은’은 죽염아몬드, 죽염캐슈넛, 호두, 미국산 하이올레익 땅콩, 구운 피스타치오, 구운피칸 6종 순수견과로 이루어져 있다.
오트리 하루견과 담은 시리즈는 ‘죽염담은’이 출시됨으로써 기존의 넛츠담은, 베리담은, 요거베리담은, 카무트담은과 함께 총 5개의 라인업으로 판매된다. 오트리 하루견과 담은 시리즈는 순수견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 상큼한 과일맛도 함께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달달한 초코볼을 원하는 소비자, 고소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 그리고 가염된 맛을 원하는 소비자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겠다는 설명이다.
죽염종가 인산가 100% 출자법인 ‘인산헬스케어’와 협업해 출시되는 오트리 하루견과 죽염담은 견과는 아홉번구운 인산죽염이 0.78% 가미되어 짜지도 싱겁지도 않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기에 부담없는 죽염의 농도다.
또한,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고메넛츠 프로틴을 포함한 고메넛츠 시리즈와 죽염담은까지 총 5개 라인업의 담은 시리즈가 포함된 전체 제품을 매월 자체 미생물 검사를 진행하는 등 철저한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생산과정에서는 X-RAY 금속검출 및 수분활성도, 잔존산소관리를 하며, 식약처 공식 수행시험기관인 ‘ISA’와 한국식품연구원등에 의뢰한 자가품질 검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오트리 하루견과 죽염담은 제품은 오는 4월 25일부터 (주)오트리푸드빌리지 공식몰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해 롯데아이몰, 현대h몰, SSG닷컴, 카카오선물하기, CJ몰, 신세계티비쇼핑 등 종합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오트리는 지난 3월 고메넛츠 프로틴을 출시하는 등 고메넛츠 시리즈와 더불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특히, 올해 1월 새롭게 추가된 24헤드 신규 설비를 통해 품질 향상과 생산량 증대가 기대되며, KOTRA에서 주관하는 내수기업수출바우처사업에도 선정돼 K-FOOD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국가로의 수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주)오트리푸드빌리지 한대현 대표이사는 “‘고메넛츠’ 시리즈 뿐만 아니라 하루견과 ‘담은’시리즈 역시 제품 운영의 폭을 넓혀가며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오트리푸드빌리지는 2015년부터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 열매)와 함께 공익연계마케팅을 시작한 지속적인 ESG 경영을 위해 2025년에도 협약 기간 동안 제품 판매 금액의 일부를 사회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것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