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와 연계한 어부바 굿즈 당첨 이벤트도 마련

이번 캠페인은 '어부바와 함께 A+로 학점을 CHILL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청년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신협의 따뜻한 정체성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신협은 △경북대학교(4/14) △전북대학교(4/15) △충남대학교(4/16) △가천대학교(4/17) △경희대학교(4/21)를 차례로 방문해 커피트럭을 운영하며, 학생들에게 무료 커피와 차를 제공한다. 누구나 현장 방문만으로 음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부바 심리테스트'와 연계한 어부바 굿즈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참여자는 행사장 내 QR코드를 스캔해 심리테스트에 응답하고, 결과를 SNS 또는 카카오톡으로 인증하면 어부바 인형, 보조배터리, 우산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신협 홍보전략팀과 임직원은 현장에서 브랜드 캠페인과 심리테스트를 홍보하고, 간단한 취업 및 채용 관련 상담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신협은 이번 스쿨어택은 2025년 1학기 기말고사 시즌에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콘텐츠 고도화와 다양한 연계 캠페인도 준비 중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