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랑코마리는 현대적인 세련됨과 스트릿 감성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캐주얼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은 일상에서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키치한 매력을 더한 스트릿 감성은 매일 입기 좋은 데일리룩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선사한다.
블랑코마리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할 수 있도록, 품질 좋은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가격을 합리적으로 맞추며, 데일리룩에 최적화된 디자인이 인상적인 이번 브랜드는, 일상 속에서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이다.
10대부터 ~ 30대까지의 폭 넓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데일리 무드를 더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블랑코마리 업체 관계자는 "이번 런칭을 통해 더욱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블랑코마리는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적인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브랜드로,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