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킷,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열린 첫 오프라인 팝업 성료

이병학 기자

2025-03-31 16:50:00

라이킷,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열린 첫 오프라인 팝업 성료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킷(LIKE EAT)이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라이킷은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당신은 좋은 것만 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간 여유가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한국인 식습관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효율적인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웰니스(Wellness) 브랜드다. 현재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슬림쏙 씬덱스 3500’부터 ‘애플킥 페이즈투 3000’, ‘글루쏙 파로효소’ 등의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목동 현대백화점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개최한 라이킷은 행사 첫날 오픈 전부터 긴 대기줄이 이어지는 등 높은 관심을 끌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무엇보다 하루 평균 1,000여 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팝업 행사장을 방문했으며 마지막 날에도 구름 인파가 몰리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슬림쏙 씬덱스 3500(알파CD의 원조, 강력해진 칼로리 치트키), 두유라이크 애플 락토업(5세대 유산균 파라바이오틱스를 더한 사과즙), 두유라이크 초록액기스(매실맛 양배추즙), CCAB(ABC+CCA 만남의 유기농 클렌즈 주스) 등 풍성한 제품군들을 선보였다.

아울러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이해도를 높이고자 론칭한 라이킷 제품들의 기획 의도를 공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라이킷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첫 오프라인 행사를 연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기획한 팝업”이라며 “오픈한 첫날부터 마지막까지 높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며 라이킷은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스토어와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킷 제품 및 신규 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