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aLLive)’ 브랜드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영상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대주펫푸드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간단한 퀴즈 풀이만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참여 방법은 대주펫푸드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시청 → 퀴즈 정답 입력 → 응모 버튼 클릭의 간단한 절차로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강아지 유모차(1명), 자동급식기(2명), 대주펫푸드몰 2만 원 적립금(30명)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올리브(aLLive)’는 최대 3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가 살아서 장까지 도달해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사료다.
특히, 90% 이상 장 끝까지 도달하는 생존력 강한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락토올리고당과 만난올리고당, 그리고 장내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세크로핀을 함유한 동애등에 유충이 함께 작용해 장내 환경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BHA, BHT, 에톡시퀸 등을 배제한 9-FREE 설계로 안심 급여가 가능하며, 반려견의 건강 상태에 따라 에너지(활력), 밸런스(체형 관리), 케어(면역력)의 3가지 라인업 중 선택할 수 있다.
대주펫푸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aLLive)’의 특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기호성을 갖춘 제품을 기반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주펫푸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